▲ 공주시 관광진흥협의회가 공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공주시티투어홍보 시작에 앞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공주시티투어를 위탁운영하고 있는 공주시 관광진흥협의회(회장 전홍남)가 공주시티투어홍보를 위해 팔을 걷고 나섰다.

▲ 전홍남 회장이 택시 기사들을 상대로 공주관광리플릿을 나누어 주며 공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공주에 대한 좋은 홍보 및 공주시티투어홍보를 잘 해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공주시관광진흥협의회 이사들은 지난 4월 30일 오후 3시 공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택시기사 및 터미널이용객들에게 공주관광리플릿을 배부하며 공주시티투어를 홍보했다.

▲ 공주시관광진흥협의회가 터미널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공주관광홍보를 하고 있다.

이들은 또한 공주대학교로 이동을 하면서 학생, 원룸거주자 등을 대상으로 공주시티투어 홍보를 펼치며 역사·문화·관광의 도시 공주를 답사해 볼 것을 권유했다.

▲ 공주시관광진흥협의회가 공주대학생들을 상대로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쉬는 공주의 곳곳을 둘러볼 것을 권유하고 있다.

전홍남 공주시 관광진흥협의회 회장은 “지금은 우리가 가진 장점을 활용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모두가 지혜와 힘을 모아야 할 때”라며 “공주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이 공주시민들의 피와 살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해 8월 8일 정안휴게소에서 공주시관광진흥협의회가 주최한 '공주시 홍보의 날'행사에서 이준원 공주시장, 고광철 공주시의회 의장이 휴게소 이용객들에게 공주음식인 인절미를 권하고 있다.

한편 공주시 관광진흥협의회는 지난 해 한옥마을 숙박 객을 위한 작은 음악회, 관광객을 위한 작은 음악회, 공주 정안 휴게소에서 ‘공주시 홍보의 날’ 행사를 펼쳐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관련기사 있음)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