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정갤러리, ‘한 그림 내 곁에’전시회
이미정갤러리, ‘한 그림 내 곁에’전시회
  • 김광섭 기자
  • 승인 2017.12.2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창석, “작품 소장해 공주품격 높였으면”

공주문화원(원장 최창석)이 이미정갤러리와 손을 잡고 ‘한 그림 내 곁에’ 전시회를 27일부터 1월 16일까지 이미정갤러리에서 펼친다.

이번 전시회는 공주시 한마음 장학 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특별전시회로, 46명의 지역작가가 참여해 작품 100여점(서양화, 민화, 단청화)를 전시, 일반적인 가격의 절반에 판매하며, 판매액의 30%를 공주시 한마음 장학회에 기부한다.

최창석 공주문화원장은 “예향의 도시, 교육의 도시인 공주의 각 가정에 예술작품을 한 점 이상 소장, 감상하며 외부에서 온 손님들에게 그 예술작품에 대해 설명함으로서 공주의 품격을 높여 보자는 차원에서 이미정 갤러리와 공동으로 이번 전시회를 추진했다”며 “후진양성을 물론, 예술인들의 긍지와 자부심을 살려주는 이번 전시회에 시민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김경희, 김동진, 김명옥, 김미옥, 김하나, 김향은, 권수은, 류촌오, 민병옥, 민윤식, 박용옥, 박인순, 변은영, 서승화, 송은아, 신미숙, 신석희, 안혜경, 양숙현, 오승은, 오호숙, 우희경, 유순식, 윤심연, 이경미, 이만우, 이미정, 이애란, 이은하, 이종옥, 이지, 이지연, 정규순, 정세영, 정우경, 정영진, 정찬호, 정철, 조은자, 최성두, 최월량, 한호정, 함경순, 홍명화 작가가 참여한다.

 

특급뉴스의 정론은 독자들이 지켜주고 계십니다. 특급뉴스 후원동참 (농협) 421-01-159467 주식회사 특급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