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와가치, 문화예술후원금 전달
㈜미래와가치, 문화예술후원금 전달
  • 김광섭 기자
  • 승인 2017.08.10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메세나 후원금으로 세종시민의 문화예술 향유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

주식회사 '미래와가치'가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에 문화예술지원금 4천만원을 후원했다.

후원금은 지난 10일 세종시청에서 박문수 미래와가치 대표이사로부터 이춘희 세종시문화재단 이사장에게 전달되었다. (사진)

이춘희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세종시의 주거안정 관련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미래와가치가 세종시민의 문화향유를 위해 큰 금액을 후원해준 데 대해 세종시민을 대표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박문수 대표이사는 “세종시민에게 받은 성원에 대해 조금이나마 돌려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세종시 문화예술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더 갖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미래와가치는 세종시를 기반으로 하는 기업은 아니지만, 지난 2012년 행복도시 1-3생활권 세종 엠코타운 분양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행복도시 3-1생활권 세종 리버파크 분양사업을 하는 등 세종시와 인연을 맺고 있다. 올해 문화재단에 참여한 기업메세나 기업으로서는 가장 많은 4천만 원을 후원했다.

세종시문화재단은 기업메세나 후원금으로 여민락콘서트 등 세종시민의 문화향유를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으며, 세종시와 인연을 맺은 기업들을 대상으로 메세나 활동을 보다 적극적으로 펼쳐갈 예정이다. 기업메세나에 대한 문의사항은 전화(044-864-972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