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명석 세종교육연구소장

세종교육연구소(소장, 송명석 박사)와 에너지사이언스연구소, 향기드림(대표 신미경)은 공동으로 ‘컬러로 알아보는 나의세포 나의건강’이라는 주제로 ‘주제가 있는 진로 콘서트’ 2탄을 오는 31일 오후 4시 세종시 종촌동 복합커뮤니센터 4층 문화교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교육패러다임의 대변화를 모색하는 장으로 평가받았던 주제가 있는 진로콘서트 1탄 ‘체질을 알면 아이 미래가 보인다’에 이어 그 두 번 째 로 마련된 이번 콘서트는 신미경 향기드림 상임대표의 개회 인사를 시작으로 세종교육연구소장 송명석 박사가 콘서트 기조발제를 하고, 이어서 이영좌 교수(차의과대학 통합의학대학원교수)의 특강이 실시될 예정이다.

인류의 문명과 함께 시작된 인문 통계학의 최절정이라 할 수 있는 컬러는 나를 알고 남을 이해하는 유용한 도구이다.

지난 20여 년 간 생체 에너지를 연구해 온 이영좌 교수는 “컬러 속에 깃든 빛의 에너지, 빛과 컬러는 삶의 파워와 행복과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다”며 “생명의 빛 Aura에너지 스캔 후 심신의 균형회복에도 도움이 되는 힐링 타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특강에 이어 세종교육연구소와 향기드림에서 ‘컬러로 알아보는 나의세포 나의건강‘에 참여자 중 선착순으로 세포 에너지와 타고난 DNA컬러를 스캔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우리의 오라에너지를 더 밝고 강하게 해주는 식생활과 생활 습관에 관한 이야기, 가슴에 의식 두기 등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컬러 테라피를 통해 학부모와 학업으로 지친 학생들에게 힐링이 되는 자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