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동회와 사랑만들기가 조인트 콘서트를 하고 있다. (사진 좌로부터 관동회 드럼 유철희, 관동회 알토색소폰 김영환, 사랑만들기 사회 전홍남, 사랑만들기 베이스 황규섭, 사랑만들기 키보드 김광섭)

'관동회’와 연주봉사 ‘사랑만들기’가 주은라파스 병원을 방문, 특별 이벤트를 벌여 각 병실마다 환한 웃음꽃이 피어났다.

공주고등학교 관악부 동문모임인 ‘관동회 (회장 이원복)’와 연주자원봉사팀인 ‘사랑 만들기(회장 양준모)’는 10일 오후 2시 공주시 탄천면 덕지리에 있는 주은라파스병원을 방문해 ‘2011 송년특별이벤트’를 벌였다.

관동회와 사랑만들기의 조인트 콘서트를 관람하고 있다.

‘관동회’는 그동안의 먹고, 마시던 송년회에서 탈피해 올해에는 의미 있는 송년회를 하기로 결정, 회원들의 협찬을 통해 500명분의 떡과 귤, 요구르트, 초코파이를 마련했다. 또한 연주가 가능한 회원들이 참여, ‘사랑만들기’팀과 이날 공연을 함께 했다.

사랑만들기팀 유옥희씨의 열창에 맞춰 산타들이 흥겹게 춤을 추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예산여고 학생들도 함께 참여했다. 이들은 이날 산타로 변신, 호스피스들과 함께 각 병실을 돌며 초코파이 등을 전하며 환자들의 건강을 기원, 병실에 웃음꽃이 활짝 피어났다.

예산여고 학생이 산타로 변신, 환자에게 초토파이를 전달하며 손을 잡아주고 있다.

82회째 공연을 맞이한 ‘사랑만들기’ 팀은 이날 연주 팀을 2개 팀으로 나누어 1개 팀은 강당에서 공연을, 1개 팀은 각 병실을 돌며 캐롤 송을 들려줬다.

이원복 관동회 회장(49. 공주고 음악교사)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나눔’이 필요하다”며 “관동회 회원들의 재능을 살려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는데 반응이 좋아 뿌듯한 마음”이라고 말했다.

 

▲ 이날 이벤트에 함께한 곰두리봉사회 회원들이 박수를 치고 있다.

흥겨운 음악이 연주되자 관객들이 앞으로 나와 춤을 추고 있다.

 
산타로 변신한 예산여고 학생들이 노래를 하고 있다.

호스피스, 전도사, 사랑만들기팀원들이 캐롤송을 합창하고 있다.

환자가족이 나와 노래를 하고 있다.

산타와 2공연팀이 병실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