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세종‘필승’선대위은 오늘 3월 27일(수) 오전 11:00, 선대위 합동 충령탑 참배 행사를 개최했다.

내일부터 공식적으로 시작되는 선거운동에 앞서 순국선열, 호국영령의 넋을 기리고 목숨으로 지켜낸 대한민국을 위해, 그리고 세종시를 위해 희생과 봉사로 일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기 위해 합동참배를 실시했다.

참배는 공동선대위원장인 이기순 전 차관, 류제화 세종시갑후보, 이준배 세종시을후보와 유용철 미래전략선대위원장, 필승선대위 및 핵심당직자들이 참석했다.

세종시갑 류제화 후보는“충령탑에 올때마다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들께서 피땀흘려 지켜낸 자유대한민국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며 무거운 마음이 든다”며“우리의 헌법가치,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고 계승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선거에 임하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희생이 헛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세종시을 이준배 후보는“본격적인 선거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며“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이 지키고자 하였던 그 절실함과 절박함을 본받아 선거에 임해, 류제화 후보와 함께 국민행복과 동료세종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선거기간 동안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국민의힘 세종‘필승’선대위는 내일부터 시작되는 선거운동기간동안 공명선거를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세종시민 한분한분을 찾아 세종의 미래를 위한 선택을 호소드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