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공주시에 키즈풀(kids pool)이 탄생해 아이들은 물론 보육시설 관계자, 부모들이 크게 기뻐하고 있다.

충청남도 공주시 중학새마을 3길 5-5에 자리하고 있는 키즈풀 아해못5-5는 미온수 풀(pool)로 운영되고 있어 아이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집안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단독공간대여로 타인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어 이용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아해못’의 ‘아해’는 시인 이상이 시에서 ‘아이’를 ‘아해’로 표현한 것에서 영감을 얻어 ‘아해’로, ‘못’은 수영장을 의미하는 ‘pool’을, 5-5는 건물번호를 따서 붙인 이름이라고 한다.

아해못5-5는 공주고담길을 따라가다가 새마을슈퍼가 보이면 왼쪽으로 중학새마을1길을 따라서 위로 올라가면 된다. 왼쪽은 학관촌길 오른쪽은 중학새마을 3길인데, 오른쪽으로 중학새마을3길을 따라가면 된다.

또 다른 길은 공주고담길을 따라가다가 충렵탑길, 큰우물길, 시나무길. 시나무길에 공영주차장과 쌈지 주차장이 있는데, 시나무길 다음에 중학새마을2길 지나 바로 중학새마을3길 길 안내 표지판을 보고 가면 된다.

요금은 오전, 오후 가운데 1타임을 사용 시 주중에는 20만원, 주말 25만원이며, 종일 사용 시 주중에는 40만원, 주말에는 50 만원 이다. 예약은 신은미 대표(010-2308-1255)에게 하면 된다.

신은미 아해못 대표는 “다른 지역에는 키즈풀이 있어 아이를 가진 사람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데, 공주에는 그런 공간이 없어 무척 아쉽고, 부러웠다”라며 “이제 공주에도 키즈풀이 생긴 만큼 아해못5-5에서 마음 놓고 아이들과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