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꿈드림, ‘빵 나눔 사랑 나눔 자원봉사’ 실시
공주시 꿈드림, ‘빵 나눔 사랑 나눔 자원봉사’ 실시
  • 송순선 기자
  • 승인 2019.12.02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김영숙)은 11월 27일(수) 학교 밖 청소년들과 함께 「빵 나눔 사랑 나눔 자원봉사[3차]」를 실시했다.

이날 학교 밖 청소년들은 고마공주나눔터에서 정성껏 토핑하여 구운 피자들을 ‘신관지역아동센터, 굴렁쇠지역아동센터, 꿈이있는도덕지역아동센터, 제일 좋은지역아동센터, 공주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기부함으로써 나눔의 소중함과 봉사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뜻깊은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는 학교 밖 청소년들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과 지역사회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시간과 재능, 경험을 나눔으로써 지역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도록 돕고자 자원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학교 밖 청소년 지원에 관한 법률(2015.05.29.시행)에 따라 여성가족부와 공주시(시장 김정섭)의 지원을 받아, 학교를 그만둔 청소년들이 당당하게 미래를 설계하도록 교육지원, 취업지원, 상담지원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041-854-7942)으로 연락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특급뉴스의 정론은 독자들이 지켜주고 계십니다. 특급뉴스 후원동참 (농협) 421-01-159467 주식회사 특급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