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기관‧단체, 한파 녹인 수능 대박 ‘사랑의 차’ 봉사
공주시 기관‧단체, 한파 녹인 수능 대박 ‘사랑의 차’ 봉사
  • 송순선 기자
  • 승인 2019.11.1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시모범운전자회, 공주경찰서 금학지구대 교통봉사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일제히 치러진 가운데, 공주시 기관‧단체가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따뜻한 ‘사랑의 차’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공주시 가족상담센터 외 1개소 종사자 5명은 14일 오전 6시 30분부터 8시까지 공주고 시험장 앞에서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따뜻한 차와 음료를 제공했다.

송선옥 센터장은 “가정폭력예방 및 방지에 관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가족상담센터가 올해 개소 20주년을 맞아 뜻깊은 봉사를 실시했다”며, “수험생들이 결과에 연연하지 않고 편안한 마음으로 시험 보기를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공주시 금학동 새마을회(회장 백중현)도 공주여고 앞에서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이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따뜻한 차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새마을회원 약 10여명이 참여해 고사장 입구에서 전날부터 손수 준비한 대추차 등 전통차를 전달하며 수능 대박을 기원했다.

백중현 회장은 “수험생들이 따뜻한 차 한잔으로 긴장도 풀고 좋은 결과가 나오는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그리고 공주시모범운전자회 회원들과 공주경찰서 금학지구대 직원들도 고사장 앞 교통을 정리하며 수험생들이 안전하게 고사장에 입실하도록 봉사에 앞장섰다.

 

특급뉴스의 정론은 독자들이 지켜주고 계십니다. 특급뉴스 후원동참 (농협) 421-01-159467 주식회사 특급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