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 게임애니메이션과가 15일부터 열리는 ‘G-STAR 2018(지스타 2018)’ 국제게임 전시회에 참가했다.

한국게임산업협회(K-GAMES)가 주최하고 G-STAR 2018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G-STAR 2018’은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 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이번 국제게임 전시회에는 우리대학 게임애니메이션과 120여 명의 학생이 참석하여 우리대학의 우수작품 전시와 게임시연 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게임?애니메이션에 관심 있는 참가 학생들에게 우리대학의 홍보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19학년 예비 합격생들을 ‘G-STAR 2018’에 초청하는 기회를 마련하기도 했다.

‘G-STAR 2018’ 참여를 위해 우리 게임애니메이션과 학생들은 지난 6개월간 밤낮없이 전시회 준비를 하면서 게임?애니메이션 콘텐츠, 캐릭터 콘셉트북을 출간하는 등 맡은 바 직무에 최선을 다했고, 그 결과, 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작품들로 구성되어 관람객을 맞이할 수 있었다.

게임애니메이션과 이창훈 학과장은 “학생들 스스로 창의적 콘텐츠개발을 위해 밤낮없이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게임과 애니메이션에 관심 있는 학생에게 우리대학의 큰 홍보효과가 나타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