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상대, ‘제3회 한국영상대학교 연합 오디션’ 개최
한국영상대, ‘제3회 한국영상대학교 연합 오디션’ 개최
  • 유미영 기자
  • 승인 2018.11.14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 실용음악과가 ‘제3회 한국영상대학교 연합 오디션’을 개최한다.

‘제3회 한국영상대학교 연합 오디션’은 오는 11월 17일(토) 오후1시에 한국영상대학교 교내 예술극장에서 열리며 한국영상대학교 실용음악과가 총괄기획 및 주최를 맡았다.

참여 기획사는 PLAN A엔터테인먼트(에이핑크), DSP MEDIA(에이젝스), TOP MEDIA(틴탑), SOURCE MUSIC(우주소녀) 등 국내 유명기획사 14개사가 함께 참여한다.

이번 오디션 지원대상은 14~19세의 남/여이고, 본교 재학생 및 외부인도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분야는 보컬, 랩, 댄스로 보컬/랩은 무반주, 댄스는 AR로 진행되며 각 1분 이내로 준비한 내용을 진행하면 된다.

지원방법은 본교 홈페이지 게시판/학과 페이스북 “제3회 한국영상대학교 연합 오디션 지원서“ 다운 및 작성 후 메일로 제출(kuma_music@naver.com)하면 된다.

실용음악과 이정한 교수는 “14개 유명기획사가 참여하는 만큼 많은 오디션 참가자들이 참가해서 자신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하며 연예계로 진출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특급뉴스의 정론은 독자들이 지켜주고 계십니다. 특급뉴스 후원동참 (농협) 421-01-159467 주식회사 특급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