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주박물관, '분필그림대회' 개최
국립공주박물관, '분필그림대회' 개최
  • 유미영 기자
  • 승인 2018.10.1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가을 나들이

 

국립공주박물관(관장 김규동)은 문화의 날(10월 20일)을 맞이하여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체험 프로그램 “우리 가족 문화재 분필그림대회”를 개최한다.

올 해로 3회 째를 맞는 “우리 가족 문화재 분필그림대회”는 10월 20일 토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박물관 야외 광장에서 진행되며, 분필과 파스텔을 이용해서 문화재를 표현하는 행사이다.

이 외에도 박물관 마당에서는 도자기 목걸이에 문화재무늬 그리기, 열쇠고리 만들기, 클레이를 이용한 목걸이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문화재 색칠하기 등 다양한 무료 체험부스도 운영한다.

“우리 가족 문화재 분필그림대회”는 박물관 홈페이지(http://gongju.museum.go.kr)에서 10월 16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 할 수 있으며, 체험부스는 당일 현장접수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문화재 분필그림대회 참가자에게는 분필과 파스텔 등 그리기 재료가 제공되나 돗자리와 모자 등 개인물품은 준비해야 한다.

국립공주박물관은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따뜻한 박물관, 다양한 문화를 경험 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박물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청명한 가을에 가족과 함께 박물관 마당에서 화목한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특급뉴스의 정론은 독자들이 지켜주고 계십니다. 특급뉴스 후원동참 (농협) 421-01-159467 주식회사 특급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