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0회 충남도민체전 공주시 출전 선수단 결단식이 13일 오후 2시 백제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결단식에는 김정섭 공주시장을 비롯해 박병수 공주시의회의장, 최훈 충남도의원과 이맹석 · 이상표 · 이재룡 · 서승렬 · 김경수 · 박기영 · 임달희 · 박석순 · 정종순 공주시의원, 최원철 정진석 국회의원 사무국장, 방재천 공주시체육회상임부회장, 배건주 공주시체육회사무국장, 임원 및 선수들이 참석했다.

배건주 사무국장은 이날 출전보고를 통해 “제70회 충남도민체전이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태안군에서 열린다.” 며 “공주시 출전선수단은 지난 6월 선수를 선발해 종목별 필승전략을 세워 실전과 같은 훈련을 진행해 왔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동안 흘린 땀이 귀중한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으며, 선수개개인과 공주시 명예를 위해 정정당당하게 경기에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지난해 8위의 성적에 이어 공주시민의 자부심과 공주시의 위상에 맞게 종합 7위를 기필코 달성하겠다. “고 다짐했다.

김정섭 시장은 “올 여름 뜨거운데 날씨에도 훈련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셨다.” 며 “선수단과 임원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응원하는 공주시민들에게 보답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병수 의장은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소득도 상당할 것으로 본다.” 며 “‘불광불급(不狂不及, 미치지 아니하면 일정한 정도의 수준에 이르지 못한다)’이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최선의 노력을 다해 우승의 목표를 달성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어 양현규(축구), 예선미(배드민턴) 선수대표 결의문 낭독이 있었으며 출전 선수들은 승리를 기원하는 힘찬 박수와 함께 파이팅을 외쳤다. 그리고 단체기념촬영을 한 후 대회가 열리는 태안종합운동장으로 출발했다.

한편 공주시선수단은 육상, 축구, 수영을 비롯한 24개 전 종목에 출전한다. 종합 7위가 목표인 이번 선수단 규모는 임원 127명을 비롯한 선수360명이다.

유상열 공주시체육진흥팀장이 결단식 진행을 하고 있다.
배건주 사무국장이 출전보고를 하고 있다.
공주시체육회단기를 수여하고 있다.
김정섭 시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박병수 의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선수단대표가 결의문 낭독을 하고 있다.
선수들이 버스에 오르고 있다.
선수들을 배웅하고 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