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곳곳을 다니면 민생 탐방을 하고있는 더불어민주당 박수현 충남도지사 예비후보

설 연휴기간 충남 곳곳을 다니며 지역민들을 만난 박수현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 예비후보가 도민들의 설 민심을 직접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18일 “충남 도민들이 세상이 변화하고 있다는 데 희망을 갖고 있었다”고 확신했다.

박 예비후보는 “설 연휴를 맞아 모처럼만에 가족친지와 회포를 풀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셨길 기대한다”며 “도민들의 설 민심을 받들어 새롭게 변화하는 따뜻한 도정을 준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박 예비후보는 “이번 설 명절은 평창동계올림픽과 함께 우리나라 태극전사들의 금빛 질주를 온 국민이 한 마음으로 응원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우리에게 꿈과 희망을 보여준 선수들에게 감사와 응원을 보낸다”고 강조했다.

특히, “많은 도민들이 ‘예전과 달리 나라가 변하고 있다’는 말씀을 많이 하셨다”며 “문재인 정부가 적폐를 청산하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뜨거운 성원과 기대감을 보내주셨다”고 말했다.

하지만 박 예비후보는 일부 도민들이 산적한 민생현안에 대한 우려를 했다는 점도 밝히면서 “이 같은 민심을 엄중히 받아들여 더 따뜻하고 강한 충남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