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경찰서, 엄마·아빠 직장체험 실시
공주경찰서, 엄마·아빠 직장체험 실시
  • 송순선 기자
  • 승인 2018.01.1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협력위원회, 녹색어머니회, 새터민 등 협력단체 가족들과 함께 진행

공주경찰서(서장 육종명)는 12일 겨울방학을 맞아 직원 및 협력단체 자녀를 초청해 경찰업무를 체험하고 지역 문화탐방 기회를 제공, 가족들과 소통·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작년 8월 여름방학을 맞아 실시한 엄마·아빠 직장체험 및 문화탐방이 큰 호응을 얻은데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보안협력위원회, 녹색어머니회, 새터민 등 협력단체 가족들과 함께 진행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는 직원 및 협력단체 가족 90여명이 참여해 112상황실 견학, 순찰차 탑승체험 등 경찰서 견학을 시작으로 국립공주박물관, 충남통일관, 계룡산자연사박물관 견학 순으로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원○○(7세·남)군은“엄마가 입는 경찰 제복을 입어보고 경찰오토바이도 탈 수 있어서 신기했다.”며“오늘 경찰서에서 엄마와 함께 해서 좋고, 엄마가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말했다.

육종명 경찰서장은 “직원 자녀뿐만 아니라 협력단체 가족들도 초대하여 경찰에 대해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직장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특급뉴스의 정론은 독자들이 지켜주고 계십니다. 특급뉴스 후원동참 (농협) 421-01-159467 주식회사 특급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