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애터미(주), 김장 나눔 행사 가져
공주시-애터미(주), 김장 나눔 행사 가져
  • 송순선 기자
  • 승인 2017.11.1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과 자원봉사자가 함께하는 ‘큰 나눔’

공주시(시장 오시덕)가 애터미(주)(회장 박한길)와 함께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13일 백제체육관에서 개최했다.(사진)

이날 행사에는 유병덕 부시장을 비롯해 공주시 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와 애터미(주)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배추김치 20톤을 직접 담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경제적·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소외계층 2천여 세대에 전달했다.

▲ 유병덕 공주부시장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김장을 담그고 있다.

유병덕 부시장은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공동체 의식 향상과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나눔의 물결이 이뤄지길 기대한다”며, “시에서도 동절기 동안 어려운 가구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애터미(주) 도경희 대표는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나눔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보람 있었고, 참여해 주신 직원들과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웃과의 나눔으로 어려운 분들이 조금이나마 마음이 따뜻해지는 겨울을 지내시길 바란다”며 관내 저소득 100가구에 사랑의 연탄 3만장도 전달했다.

한편, ㈜미래로 북스(대표 윤형석)도 13일 저소득 200가구에 백미 20kg, 200포를 전달했으며, KT&G 제조본부도 28일에 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배추김치 5톤을 어려운 이웃 500가구에 전달할 예정으로 기업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이 이어지고 있다.

특급뉴스의 정론은 독자들이 지켜주고 계십니다. 특급뉴스 후원동참 (농협) 421-01-159467 주식회사 특급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