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방문 5일째인 13일 현지시간 오후 3시 오시덕 공주시장은 H마트 마당몰점에서 공주시 농산물수출 유공자들에게 감사패 및 기념품을 전달하고, 홍보판촉활동을 벌였다.

오시덕 시장은 이날 권일연 H마트 회장에게 2016년 MOU체결 후속 조치 및 공주시 농특산물 미국수출협력에 대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오시덕시장(왼쪽)이 H마트 이상철 부사장과 환담을 하고 있다.

그리고 H마트 이상철 부사장, 최선경 소장, 최성호 마당몰 점장에게 공주시 기념품을 전달하고, 환담했다.

이어 H마트 지하 1층 매장에서 고맛나루쌀, 밤 식품, 음료 등 공주시 농‧특산물의 홍보, 판촉활동을 벌였다.

그리고 이날 오후 6시에는 LA용궁 레스토랑에서 미국 충청향우회(회장 박형만) 회원들과 교류협력방안에 대한 간담회를 갖고, 만찬을 함께 했다.

박형만 회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박형만 25대 미국 충청향우회 회장은 이날 환영사를 통해 “제가 올해 처음 백제문화제에 참가했는데, 제 고향이 너무너무 달라지고 있다”며 “내년에는 모두 백제문화제에 참가해 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시덕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오시덕 시장은 이날 “공주는 공산성과 송산리고분군이 세계유산에 등재돼 있는 역사도시이자, 백제문화제가 열리고 있는 문화도시, 국립대학교가 두 개나 있는 교육도시, 세계적언 관광도시”라며 “꼭 한번 공주에 방문해 줄 것”을 당부했다.

공주시 방문단이 H마트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운용 신풍조합장이 고맛나루쌀을 홍보하고 있다.
오시덕 시장이 고맛나루쌀을 홍보하고 있다.
충청향우회 만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