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충남도당,지방자치아카데미 수료식
더민주 충남도당,지방자치아카데미 수료식
  • 김광섭 기자
  • 승인 2017.09.2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권역, 수료생 44명 배출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위원장 박완주)이 주최한 지방자치아카데미 제1권역 과정을 통해 총 44명의 수료생이 배출됐다. 충남도당은 9월28일(목) 온양제일호텔에서 4회차 강의에 이어, 수료식을 진행했다. (사진)

천안과 아산지역의 더불어민주당 당원 중 내년 지방선거 출마예정자를 중심으로 50여 명이 참여한 이번 아카데미 제1권역 과정은, 9월19일(화)~28일(목)까지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조건과 민주당원의 자세 ▶여당으로서 민주당의 비전과 혁신방안 ▶성공하는 정치인의 스피치 기법 ▶온라인 선거캠페인 ▶충청남도 데이터 지방선거 ▶조례입법의 이해 ▶공직선거법의 이해 ▶정치의 이해와 실천 ▶충청남도의 현안과 정책개발 ▶매니페스토 등 정치인으로서, 또한 정당인으로서 요구되는 역량과 소양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강의가 진행됐다.

박완주 충남도당위원장은 격려사를 통해 “아카데미 과정에 성심성의껏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민주당의 일원으로서 민주당의 정신과 가치를 실현하는데 앞장서 주시기를 기대하며, 여러분 모두의 건승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은 도내 15개 시․군을 총 3권역으로 나누어 제1권역(천안‧아산)은 9월에 모든 일정을 마쳤고, 제2권역(당진‧서산‧태안‧홍성‧예산)은 11월, 제3권역(보령‧서천‧공주‧부여‧청양‧논산‧계룡‧금산)은 12월에 각각 아카데미를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특급뉴스의 정론은 독자들이 지켜주고 계십니다. 특급뉴스 후원동참 (농협) 421-01-159467 주식회사 특급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