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는 28일부터‘제3회 합강공원 가족 힐링캠프’에 참가할 90가족(팀당 8명 이내) 선착순 모집한다.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세종 합강캠핑장 오토캠핑존에서‘행복한 가족캠프, 대한민국의 새로운 중심 세종’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힐링캠프는 전국 캠퍼들을 합강 캠핑장으로 초청하여 아름다운 금강을 배경으로 가족과 함께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힐링캠프는‘태극캠핑존’개장 이후 진행돼 새롭게 변화된 세종 합강캠핑장의 면모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힐링캠프에서는 ▲캠핑용품을 서로 주고 받는 캠핑용품 아나바다 ▲로컬푸드 장터 ▲로컬푸드로 만드는 캠핑 요리 경연대회 ▲캠프파이어와 통기타 연주 ▲골든벨 퀴즈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참가희망자는 세종시 홈페이지(www.sejong.go.kr) 또는 합강캠핑장 홈페이지(www.sejong.go.kr/hapgangcamp.do)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전자우편 (herzzu@hanmail.net)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세종힐링캠프 사업팀(042-223-1044)이나 세종시청 치수방재과(044-300-5321~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