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천중학교(교장 김정식)는 9월 14일 저녁 6시부터 도서실에서 관내 교육가족을 초청하여 2017학년도 2학기 학교교육과정 설명회를 가졌다. (사진)

이 날 설명회는 2학기 학교교육과정 안내 및 학부모 연수, 담임교사와의 상담, 학교 교육시설 견학 등이 이루어졌다. 또한 공순택 대술중학교 교장을 초청하여 자녀의 올바른 중학교 선택을 위한 학부모 특강을 진행했다.

올해 2학기에 취임한 김정식 교장은 학교설명회에 참석한 관내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환영과 감사의 말을 전하고, 경천중학교 경영 비전에 대해 안내했다. 경천중학교는 탄탄한 교과교육과 다채로운 예술체육활동, 실제적인 외국어교육 등을 내세우며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이 날 학부모 특강을 한 공순택 대술중학교 교장은 충남 외국어교육원 교육연구사, 충남교육청 장학사, 충남교육청 정책기획 장학관을 지내고, 박학다식한 면모와 뛰어난 안목으로 대도시에 비해 진로교육의 기회가 비교적 부족한 학생들에게 스스로 진로를 탐색하고 성찰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학교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현재 교과교실제와 디지털 교과서 선도학교 운영 및 스마트 교실 활용 수업의 활성화로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교육을 제공하는 교내 교육시설을 다함께 견학했으며, 김정식 교장은“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학생중심수업과 다양한 체험학습활동, 방과후 학교, 동아리 활동 지원 등으로 배움이 즐겁고 아이들이 행복한 경천중학교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