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상대 스튜어디스과,타이항공 비행훈련원과 MOU
한국영상대 스튜어디스과,타이항공 비행훈련원과 MOU
  • 김광섭 기자
  • 승인 2017.08.13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탈출실습 등 상호 협력 프로그램 운영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 스튜어디스과와 타이항공 비행훈련원(원장 Ithiphon Charoensook)은 지난 9일 태국 방콕에서 항공객실서비스 및 비행안전교육 등 예비 항공승무원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객실 서비스 교육, 항공기 비상탈출 실습교육, 모의 비행훈련장치 탑승 교육 등 다양한 상호 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된다.

특히 오는 10월에는 스튜어디스과 학생들이 타이항공 비행훈련원에서 진행하는 Initial Cabin Crew Familiarization Course에 참가하며 교육 이수 후 ‘Certificate of Training’을 취득하게 된다.

스튜어디스과 이태희 교수는 “이번 협약으로 우리 학과는 재학생에게 예비 항공승무원으로서 외국어 실력 향상과 글로벌 현장 교육을 동시에 진행하게 됐다.”며 “양 기관의 지속적인 협력으로 재학생의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며 항공객실서비스 전문인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영상대는 해외 현장학습, 방과 후 외국어 학습, 어학연수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재학생의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특급뉴스의 정론은 독자들이 지켜주고 계십니다. 특급뉴스 후원동참 (농협) 421-01-159467 주식회사 특급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