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하우스밴드 커먼그라운드의 SHOW가 시작된다.

커먼그라운드 소속사 ’브이컴퍼니(V company)’는 오는 29일 오후 7시부터 홍대 클럽 '프리버드'에서 공연 'Dance Republica Vol. 1'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연과 파티의 경계를 완벽하게 허물어 버릴 라이브쇼 'Dance Republica Vol. 1’은 관객들에 최고의 흥과 폭발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밴드 커먼그라운드를 필두로 DJ와 댄서들과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구성했다.

지상 최대의 라이브 쇼 tvN ‘SNL코리아’에서 하우스밴드로 활약중인 밴드 커먼그라운드의 라이브 공연을 코앞에서 볼 수 있어 토요일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소속사 브이컴퍼니 관계자는 “앞으로 기존 공연과는 차별화된, 커먼그라운드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연 컨텐츠를 구성하여 전국각지에서 제공할 예정”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공연에는 국내 최고의 락킹댄서 'Du Lock'이 MC를 맡아 진행되며 호스트 커먼그라운드 외에 싱어송라이터 호림, DJ ‘Som’, 월드클래스 댄서 'Rodeng', 'Wacoon' 등이 스페셜게스트로 함께 출연해 무대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공연 예매는 인터파크가 단독으로 진행하며 오는 12일 정오에 오픈한다. 티켓 가격은 30,000원으로 전 좌석 모두 스탠딩으로 진행되며, 예매는 1인 최대 4인까지 가능하다.

한편 본 공연의 호스트인 커먼그라운드는 지난 6월 13일 네번째 정규 앨범 ‘Dance Republica’를 발매하여 활발한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