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명리학자, 풍수지리 수맥 전문가이며 최근 황금알, 아빠본색 등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일반 시청자들에게까지 유명세를 타고 있는 미래예측학박사 1호 소재학 교수가 역학계 최고의 교수진과 함께 개설한 ‘동국대 FCA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 과 ‘동국대 FCA풍수지리(+관상) 최고지도자과정’ 이 화제가 되고 있다.

▲ <미래예측학박사 1호 소재학 교수>

‘성공과 실패의 시기를 규칙적으로 찾을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유일한 과정’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 ‘동국대 FCA 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은 미신적 요소가 많은 기존 역학과 달리 과학화되고 논리적인 이론체계를 갖춘 현대 사주명리학 마스터과정이다.

2학기 35주 과정으로 되어 있으며 1학기 수료시 ‘동국대 FCA 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 수료증이 나오고, 2학기 수료시 별도로 ‘동국대 FCA 현대사주학 석하명리 최고지도자 과정’ 수료증이 나온다. 또한 과정별 소정의 절차를 거쳐 명리진로적성 상담사 및 동양미래진로적성 상담사 1, 2급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다.

동국대 FCA 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은 일반 최고경영자과정처럼 단순 교양과 성공 담 듣고 인맥 쌓는 차원을 넘어, ‘자신만의 때’를 찾는 방법을 배우는 과정이며, 한 번 수강하면 학문 마스터까지 무료로 반복수강이 가능하다.

대한민국 최고의 풍수지리 및 생활관상 전문가 양성과정인 ‘동국대 FCA 풍수지리(+관상) 최고지도자과정’은 소재학 주임교수를 포함, 최명우 교수, 정경연 교수, 최병용 교수, 노승우 교수, 세준스님 등 국내 풍수지리학계 최고의 교수진 6명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과정은 양택풍수, 음택풍수, 이기풍수, 형기풍수, 삼합풍수, 비보풍수, 도시풍수, 부동산풍수, 인테리어 풍수, 기(氣) 풍수, 릴리안 투 풍수 등을 기본으로 하고 이에 관상까지 겸비하는 풍수지리(+관상) 종합 마스터 과정이다.

<동국대FCA 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 입학식>

위 과정은 동양 미래예측학 및 사주명리학, 역학 관심자는 물론, CEO, 현업종사자, 관리자 등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며, 입학지원서 등 서류전형과 전화면접에 합격한 사람에 한해 수강이 가능하다.

위 과정은 1, 2학기에 걸쳐 35주~38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7월 3일(월) 오후 18시 동국대학교 덕암 세미나실에서 진행 될 대대적인 ‘FCA 통합 공개강좌’를 통해 수업 과정과 사주명리학 및 역학계 고수들의 내공을 미리 맛볼 수 있다. 통합 입학식은 7월 10일(월) 17:30분 동국대학교 덕암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며, 본 강의는 7월 16일부터 매주 월요일 저녁에 진행된다.

이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FCA 사무국(02-3443-4984/ www.gfca.kr)이나 동국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특별과정 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