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재단, ‘금난새의 여민락콘서트’
세종시문화재단, ‘금난새의 여민락콘서트’
  • 임미성 기자
  • 승인 2017.06.07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호수공원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공연 예정

▲ 공연 프로그램북 표지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이 세종시민의 문화향유를 위해 진행하는 ‘금난새와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 6월 공연이 ㈜우석건설의 후원으로 오는 21일(수) 저녁 7시 세종호수공원 수상무대섬에서 펼쳐진다.

이번 공연에서는 지휘자 금난새의 편안한 해설과 함께 뉴월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수석‧부수석 연주자로 구성된 현악 그룹 ‘카메라타S’가 현악 앙상블의 묘미를 잘 보여줄 예정이다. 60분의 공연시간 동안 ‘바르톡-루마니아 댄스’, ‘치마로사-오보에 협주곡’, ‘비발디-바이올린 협주곡 사계 중 <여름>’ 등을 연주한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여민락콘서트는 상대적으로 문화활동이 쉽지 않은 주부 등 여성타겟을 고려해 오전 시간대에 진행해왔다”면서 “6월 공연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기획하여 무대도 야외로 옮기고, 시간대도 저녁 7시로 변경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관람을 원하는 시민 누구나 좌석예매 없이 자유롭게 관람(전석 무료)하면 되고, 20명 이상의 단체 관람은 사전 문의하면 좌석 확보가 가능하다. 공연관련 문의 사항은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 또는 전화(044-864-9728)로 하면 된다.

‘여민락콘서트’는 세종시문화재단이 기업의 후원을 받아 추진하는 문화메세나 사업으로 ‘금난새와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는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