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천안유세…동서내륙횡단철도건설 등 공약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는 “ ‘4 · 29 천안 이순신 대첩’에서 “충남지역 발전을 위한 일관성 있는 정책 추진의 일환으로 중부권 동서내륙횡단철도 건설, 천안역사 신축 사업, 동아시아 그린바이오 클러스터 조성을 핵심공약으로 반드시 관철시켜 충남도민과의 약속을 지키겠다.”고 밝혔다.(사진)

또한 “이번 장미대선 충남대첩에서 2만여 충남도민들의 압도적인 지지와 충남의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오늘 충남에 상륙한 안철수 허리케인의 여세를 몰아 '안철수 열풍'이 대한민국에 휘몰아쳐 탄핵반대, 계파패권주의 세력을 깨끗하게 청산 시키겠다”고 강조했다.

국민의당 조규선 충남도당위원장은 “충남도민들의 압도적인 지지로 안철수 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되어 그동안 지자체 및 충남도민들의 숙원사업을 해결하고 충남도민에 대한 역차별과 홀대를 해소하여 충남을 4차산업혁명 중심지로 발전하는 전환점으로 승화 시켜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충남선대위 김재준 대변인은 “오늘 안철수 후보에게 다양한 색깔의 장미꽃다발을 선물한 유하람, 유가온 어린이는 쌍둥이로 ‘다양한 색깔의 장미도 하나의 장미이고’ ‘진보와 보수도 쌍둥이처럼 똑같은 뜨거운 피가 흐르며’ 대통령 안철수가 ‘하나 된 뜨거운 대통합 대한민국’의 건설을 반드시 완수하라는 충남도민들의 위대한 명령과 염원이 담긴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