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19세 이상 세종시 거주자 누구나 지원 가능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은「2017 무지개다리사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시민의 자발적 참여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문화다양성 시민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문화다양성 서포터즈 ‘너.나.리’는 세종시문화재단 무지개다리사업 주제인 ‘너와 나의 연결다리’의 약자로, 만 19세 이상 세종시 거주자 및 시민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총 10여명이며 활동 기간은 5월부터 11월까지이다.

서포터즈로 위촉되면 세종시 내 문화다양성 관련 자료 수집 및 기록, 온라인 커뮤니티를 활용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참여 실적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를 받게 되며, 세종시문화재단이 주관하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신청기간은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며,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소정 양식의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artjisu@sjcf.or.kr)로 접수하면 된다.

「2017 무지개다리사업」은 지역 사회 전반의 다문화 수용성과 문화적 역량을 높이기 위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주최의 대표적인 정책 사업으로, 올해 세종시문화재단은 ‘너와 나의 연결다리’라는 주제로 사업에 선정되어 문화다양성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