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조치원복숭아 봄꽃 축제 성료
세종 조치원복숭아 봄꽃 축제 성료
  • 임미성 기자
  • 승인 2017.04.16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6일 세종조치원 복숭아 봄꽃 축제장을 찾은 한 관광객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15일부터 16일까지 세종시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열린 제15회 세종 조치원복숭아 봄꽃 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벚꽃과 복사꽃, 신록이 어우러진 가운데 많은 상춘객이 축제장을 찾아와 봄의 정취를 만끽했다. 전국사생대회는 유치부, 초등부 등 800여명이 참여하여 행사장 주변 과수원에서 복사꽃을 배경으로 가족과 함께 그림을 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단심줄 놀이는 도시민과 농업인, 관광객이 함께 참여하는 도농화합행사로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는 계기가 됐다.

특히 행사장 주변에 어우러진 복사꽃과 배꽃은 행사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큰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가수 안치환, 한동준, 장필순 초청공연은 관객들이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청주에서 가족들과 함께 축제장을 찾은 김동진씨는 “프로그램도 좋았고 무엇보다 복사꽃 등 봄꽃들이 너무 아름다워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 16일 세종시민체육관광장에서 제15회 세종특별자치시 복사꽃 전국 마라톤대회’가 개최됐다. 사진은 이춘희 시장과 함께 출발하는 참가자들.

이춘희 시장은 “세종의 맛과 멋을 더하는 축제가 성황리에 열려 기쁘다.”며 “복숭아 봄꽃 축제의 향기가 열매 판촉·홍보 행사로 이어져 농업인의 소득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