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공단 공주부여지사(지사장 박태식)는 “국민 노후생활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는 기관으로서 신뢰받는 국민연금을 위해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 및 반부패 청렴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전 직원의 청렴의식 제고를 위한 반부패 청렴실천 및 고객의 소중한 개인정보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금품 ‧ 향응 ‧ 편의제공 등을 원천 차단하고 있으며, 공정한 직무수행 저해 행위 등 부패 행위에 대해서는 국민연금 헬프라인’ 제도를 운영 중에 있다.

‘국민연금 헬프라인’은 익명성이 철저하게 보호되는 레드휘슬(www.redwhistle.org)을 통해 신고할 수 있으며, 학연 ‧ 지연 ‧ 혈연관계 및 금품이나 향응제공 등을 이유로 각종 업무처리 과정에서 특혜나 편의를 요구받고나 제공한 사례가 신고대상이다.

또한 공단은 고객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위해, 매월 개인정보보호 교육과 더불어 수시로 개인정보유출방지를 위한 개인정보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박태식 지사장은 “앞으로도 신뢰받는 국민연금을 위해 반부패 청렴활동에 앞장서겠으며, 단 한건의 개인정보유출도 원천 차단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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