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회 배세환, 55회 이수윤 동문…8일 송년회 개최

8일 2016자랑스런 동문상 시상 및 공주고 공주동창회 송년회가 열리고 있다.

공주고등학교 공주동창회(회장 박기영)는 8일 오후 6시 학교 웅비관에서 2016자랑스런 동문상 시상 및 공주동창회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남다른 애교정신과 모교 및 동문회 발전에 헌신한 공로로 44회 배세환 동문과 모교에 재직 중인 55회 이수윤 동문에게 자랑스런 공주고 동문상이 수여됐다.

이어 46회 공주동창회, 재 농협공주고 동문회의 장학금 전달식이 있었다. 46회 동창회(회장 윤동주) 250만원, 재 농협 공주주고동문회(회장 김종연)는 200만원의 장학금을 조충호 교장에게 전달했다.

박기영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기영 공주고 공주동창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모든 동문들이 학교발전을 위해 노력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이 자리가 동문들 간의 우애도 다지고, 정도 나누는 즐거운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기영 회장(왼쪽)이 배세환 동문에게 자랑스런 동문상을 시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기영 회장(왼쪽)이 이수윤 동문에게 자랑스런 동문상을 시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48회 동창회 윤동주회장(왼쪽)이 조충식 교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종연 재 농협공주고 동창회장(왼쪽)이 조충식 교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