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주박물관(관장 김종만)은 공주지역 대표 문화기관으로서 주도적 역할을 하며 지역민들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하여 즐겁고 유익한 문화행사를 다양하게 마련하고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어린이를 위한 특별 공연이 진행된다.

12월의 첫 시작으로, 겨울에 딱 어울리는 디즈니 영화“눈의 여왕”(12.3.오후 2시), 어린이들의 대통령 뽀로로의“슈퍼썰매 대모험”(12.10.오후 2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영화“주토피아”(12.31.오후 2시)를 상영하며 국립공주박물관 사무동 로비에서 진행하는“통기타 캐롤 연주회”(12.17.오후 2시) , 어린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빼꼼의 크리스마스 대소동”(12.24.오후 3시, 5시)까지 가족들을 위한 공연을 마련했다.

 

특히, 관람객들을 위해 로비에서 진행되는“통기타 캐롤 연주회”와 어린이 특별 공연“빼꼼의 크리스마스 대소동”은 영유아뿐만 아니라, 초등학생, 그리고 부모님까지도 함께 즐길 수 있어 12월의 토요일을 더욱 즐겁게 할 것이다.

 

앞으로도 국립공주박물관은 관람객들이 다양한 문화장르를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며, 국민들이‘문화로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