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대 윤여을 이임, 제8대 노흥종 지부장 취임

▲ 24일 (사)대한한돈협회공주지부장 이ㆍ취임식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대한한돈협회공주지부 제7대 윤여을 지부장 이임식‧제8대 노흥종 지부장 취임식이 24일 오전 11시 세종·공주 축협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박수현 전 국회의원, 우영길 공주시의회 부의장, 이종운 · 김동일 · 박병수 · 배찬식 · 한상규 · 박선자 · 김영미 공주시의원, 이충열 세종시의회의원, 김병렬 공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은승 세종·공주축협조합장, 윤금로 축산인연합회장, 최금신 사슴협회장, 공명식 한우협회공주지부장, 유재덕 대한한돈협회부회장, 배상종 충남한돈협회장과 각 시·군 한돈협회장, 축산인 그리고 한돈 협회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윤여을 이임지부장이 이임사를 하고 있다.

윤여을 제7대지부장은 이날 이임사에서 “지난 3년간 공주지부장을 맡아 오면서 저를 믿고 따라준 부지부장을 맡았던 노흥종 취임지부장과 임원, 회원들의 지지에 감사한다”며 “그 덕분으로 공주지부를 무사히 이끌어 와 명실상부한 농업 대표 품목인 한돈 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할 수 있었다” 고 밝혔다.

또한 “신임집행부와 한돈협회의 일이라면 언제든지 개인의 일을 떠나 기대에 어긋나지 뛰어 올 것”이라며 “특히 무허가 적법화가 잘 이루어지게 한돈인들의 권익을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노흥종 취임지부장을 비롯한 새로운 집행부의 앞날에도 크게 발전을 기대하며, 공주한돈협회에도 늘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기원했다. 그리고 노흥종 취임회장에게 (사)한돈협회공주시지부협회기를 전달했다.

▲ 노흥종 신임지부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노흥종 취임회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한돈산업은 올해 농업부분에서 매출액이 약 7조2천여억원으로 예상, 쌀농사를 제치고 제일 비중이 높은 업종으로 성장하게 됐다” 며 “한돈인들은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위생적이고, 안전한 양질의 단백질을 공급해 국민건강에 이바지한다는 큰 자긍심을 가져야 한다”고 역설했다.

아울러 “이임하는 윤여을 지부장이 이루어놓은 큰 업적과 기틀 속에서 회원들과 지혜를 모아 한돈인의 권익증진과 공주시지부발전에 최선을 다 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 유재덕 대한한돈협회부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유재덕 대한한돈협회부회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공주한돈산업을 노심초사 이끌어 오신 윤여을 이임 지부장, 패기 있게 취임하는 노흥종 지부장에게 뜨거운 격려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 우영길 공주시의회부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우영길 공주시의회부의장은 “지역 양돈산업을 한 단계 도약하는데 앞장서온 윤여을 이임지부장에게 경의를 표한다”며 “취임하는 신임 노흥종 지부장에게는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고, 지역 양돈산업의 선두자로서 소비자에게 안전한 돼지고기를 공급하는데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김병렬 공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김병렬 공주농업기술센터소장은 “공주한돈협회는 지난 3년 동안 공주한돈산업을 남다른 열정으로 한 단계 도약 시킨 것은 물론 구제역방제에도 크게 기여했고, 또한 무허가축사적법화에도 많은 노력을 해주고 있다”며 “취임하는 노흥종 신임 지부장은 축산분야에서 풍부한 지식과 경험이 있는 분으로, 앞으로 축산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 된다” 고 밝혔다.

정진석 새누리당원내대표는 축전을 보내 축하했다.

한편 이날 (사)대한한돈협회공주지부장 이·취임식에서는 윤여을 지부장께 감사패 및 재직기념패, 공로패 전달, 무허가축사적법화대책위원장 위촉패 전달이 있었으며, 양승민(공주시농업기술센터 축산과), 이진석(공주시청허가과), 오상민(가축위생방역소)이 감사패를 받았다.

제8대 공주한돈협회 집행부는 지부장-노흥종, 부지부장 - 백승무, 사무국장 - 이남경, 감사 - 김택열 · 이정구, 이사 – 최의근 · 임형석 · 이해룡 · 주명종 · 장장길 · 오광식 · 정정모 이사로 구성됐다.

참석자들이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

▲ 감사패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유재덕 대한한돈협회부회장,양승민(공주시농업기술센터 축산과), 이진석(공주시청허가과), 오상민(가축위생방역소)가 감사패를 받았다.
▲ 유재덕 대한한돈협회부회장이 윤여을 이임지부장에게 재직기념패를 전달하고 있다.
▲ 이임 지부장에 대한 패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노흥종 신임지부장이 윤여을 이임지부장과 사무국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있다.
▲ 노흥종 신임지부장이 전달 받은 협회기를 흔들고 있다.
▲ 유재덕 대한한돈협회부회장이 노흥종 신임지부장에 대한 인준서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은승 세종·공주축협조합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 노흥종 신임지부장이 윤여을 이임지부장에게 무허가축사적법화대책위원장 위촉패를 전달하고 있다.
▲ 왼쪽부터 노흥종 신임지부장, 윤여을 이임지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노흥종 지부장을 비롯한 제8대 임원및 이사진이 인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