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뉴스 여행사업부가 베트남 남‧북부(하노이/ 하롱베이/ 구찌/ 미토 /호치민)여행 참가자 2명을 선착순 모집합니다.

이달 29일부터 9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여행은 영화‘인도차이나’의 배경이자, 유네스코로 지정, 천혜의 절경을 자랑하는 하롱만 주변의 3000여개의 섬을 관광할 수 있는 베트남 북부와 베트남전의 기억을 간직하고 있는 남부 호치민시를 한꺼번에 관광할 수 있는 좋은 상품입니다.

베트남은 국경 안에 사계절이 모두 있고, 국내선 비행기로 2시간이 소요될 정도로 긴 나라입니다. 따라서 남부와 북부는 기후를 비롯한 많은 면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국제선비행기과 국내선 비행기를 타고 4박 6일 동안 진행되는 이 알찬여행상품의 가격은 115만원이며, 당초 여행신청자 가운데 부모님의 병세악화로 신청을 취소, 이를 대체하기 위해 추가 신청자를 모집하는 것입니다.

여행비에는 2회 왕복항공권(국제선1회왕복/베트남 국내선1회 왕복),국내공항세, 현지 공항세, 관광진흥개발기금, 전쟁보험료, 유류할증료, 일정상의 호텔 숙박비, 식사비, 관광지입장료, 여행자보험(1억원),기사‧가이드팁, 전용차량비, 베트남전통마사지체험1회(1시간/팁별도)공주-인천공항 왕복수송료 및 이동 중 식사비 (총2회)가 포함돼 있습니다.

이 여행과 관련 자세한 문의는 특급뉴스 여행사업부 김광섭 대표 (010-4455-7799)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