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자들이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

공주고등학교 공주동창회(회장 박기영) ‘2015 자랑스런 동문상 시상 및 송년의 밤’이 10일 오후 6시 공주고등학교 웅비관에서 열렸다.

박기영 공주동창회장(중앙)이 자랑스런 동문상을 수상한 유두열 동문(사진 왼쪽), 이은철 동문(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26회 유두열 동문과 33회 정영일 동문, 35회 이은철 동문에게 '2015 자랑스런 동문상'이 수여됐다.  그리고 장학금 전달이 있었다. 장학금은 38회 동문 1,000만원, 공주동창회 300만원, 농협 공주고 동문회 200만원 등 총 1,500만원이 전달됐다.

▲ 박기영 동창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기영 공주고 공주동창회장(49회)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공주고의 존재의미는 지역을 위해 존재한다는 것”이라며 “이를 잊지 않을 것이며, 이러한 존재의 의미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모든 힘을 모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내년에는 동문들의 열정을 모아 동창회, 모교발전, 후배를 위한 일들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조충식 교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조충식 공주고 교장(48회)은 이날 환영사를 통해 “93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모교는 훌륭한 인재를 배출, 각계각층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모교에서는 동문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모교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오시덕 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오시덕 공주시장(38회)는 이날 축사를 통해 “공주고는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맏형으로서 공주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담당해야 한다”며 “동문들이 서로 도와 공주시 발전의 중심역할을 해 나가자”고 역설했다.

▲ 22회 이화영 동문이 건배제의를 하고 있다.

58회 이희재 동문이소프라노 색소폰으로 '딜라일라'를 연주하고 있다.

59회 한종동 동문이 'My way'를 열창하고 있다.

 

 

56회 배양환 동문이 내빈소개를 하고 있다.

38회 동문들이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기영 공주동창회장이 장학금 300만원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 공주고 동문회에서 장학금 200만원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삼중 동문이 축하공연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