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고등학교 공주동창회 회원들이 6일 문암산 등반에 앞서 계룡면사무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주고 공주동창회 (회장 윤석형)는 6일 공주동창회 화합을 위한 2013년 상반기 공주고 공주동창회 문암산 등반대회를 가졌다.

이날 등반대회에는 26회 유두열 동문, 35회 이은철·전대규 동문을 비롯한 원로선배들로부터 71회 기수까지 200여명의 동문이 참석했다.

공주고등학교동문 선·후배간의 교류와 동문간의 화합과 단결을 위해 열린 이 단합대회는 6일 오전 9시 공주대학교 정문에 집결해 공주시 계룡면사무소에서 등반을 시작, 문암산을 올랐으며, 유평1리 마을회관 앞 벤치에서 오찬을 나눴다.

윤석형 공주고 공주동창회장(42회)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공주고는 공주시민들의 성금으로 설립된 학교”라며 “우리 동문 모두는 공주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야 할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공주고 공주동창회장으로서 그러한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문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윤석형 공주고 공주동창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6회 유두열 동문은 “윤석형 동문이 공주동창회장을 맡으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인 덕분으로 동창회가 완전히 달라졌다”며 “윤석형 회장을 도와 공주고 동문들의 발전과, 공주동창회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26회 유두열 동문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등반대회에 참석한 동문들이 문암산 정상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35회 이은철 동문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원로 동문들이 건배를 하고 있다.

 
49회 동문들이 건배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