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고동창회, 56~72회 회장·총무회의

▲ 2일 공주고 공주동창회 56~72회 회장, 총무회의가 열리고 있다.

공주고등학교 공주동창회(회장 윤석형)는 2일 오후 7시 공주시 신관동 신토불이가든에서 56회부터 72회까지의 회장, 총무회의를 개최했다.

공주고 33회 정영일 공주고등학교 공주동창회 명예회장은 이날 격려사를 통해 “공주고는 많은 부문에서 공주의 어느 고등학교에 견주어도 좋은 학교”라며 “공주고 동문들이 공주의 주춧돌, 주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뒷받침할 각오가 돼 있다”고 말했다.

또한 “공주고 동문들의 발전과 공주의 실질적 주인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참석하게 됐다”며 “공주의 실질적인 주인이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윤석형 공주고 공주동창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오늘 이 자리에 모인 분들은 의욕과 정열이 넘치는 인생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동문들로서 공주동창회의 핵심”이라며 “공주의 주인으로서 공주시 전체의 중심에 서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공주고 공주동창회의 발전된 모습을 보여줘 감사하다”며 “후배들의 발전을 위해 뒤에서 열심히 뒷받침 하겠다”고 밝혔다.

▲ 윤석형 공주고 공주동창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공주고등학교 공주동창회의 발전과 동문들의 화합을 위해 마련된 이날 회의에서는 공주동창회 명부 광고내용 확인 및 등반대회개최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공주고 공주동창회는 오는 6일 날씨와 상관없이 동문등반대회를 개최,  오전 9시 공주대 정문 주차장에서 출발해 계룡산 문암산을 등반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