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준높은 연주로 가는 곳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린 앙상블'

인터넷신문 특급뉴스(www.expressnews.co.kr)는 일명 ‘빼빼로 데이’로 불리는 11월 11일 오후 7시 30분 공주대학교 백제교육문화관 컨벤션홀에서 ‘창간4주년 기념식 및 콘서트’를 개최한다.

특사모(특급뉴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주관으로 펼쳐지게 될 이번 창간 4주년 기념식에서는 차량이동봉사, 이·미용봉사, 목욕봉사 등 지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충남곰두리봉사회 공주시 지회에 감사장이 수여될 예정이다.

또한 그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묵묵히 봉사를 실천해 귀감이 되고 있는 온 조봉순 여사에게도 감사장 및 선물이 수여된다.

이날 전홍남씨의 사회로 진행되는 2부 창간 4주년 기념콘서트에서는 한반도, 장소미, 유옥희씨 등 지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들과 前해바라기 멤버였던 정상화씨가 출연한다.

또한 대학에 출강하고 있는 실력 있는 연주자들로 구성, 환상의 연주로 가는 곳마다 호평을 받고 있는 선양의 ‘린 앙상블’이 출연해 가야금. 해금, 오카리나, 첼로, 키보드 등의 악기로 퓨전 음악을 연주, 아름다운 가을밤을 고운 선율로 장식하게 된다.

아울러 이날이 11월 11일로 일명 ‘빼빼로 데이’인 점을 감안, 간단한 퀴즈를 통해 빼빼로를 선물하는 특별이벤트도 있을 예정이다.

그리고 3부에서는 공주시 연예예술인협회 신나남 지회장의 리드와 자원봉사 공연 77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연주자원봉사 그룹사운드팀인 ‘사랑만들기’의 반주로  관객과 출연자가 함께 어울려 노래를 부르는 흥겨운 시간으로 진행된다.

이번 창간기념콘서트는 평소 특급뉴스에 관심과 사랑을 듬뿍듬뿍 보내고 있는 후원자 및 독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전석 초청공연으로 개최,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특급뉴스는 지난 ▲2007년 9월 18일 공주문예회관 대 공연장에서 제1회 공주뉴스 색소폰자선콘서트 ▲2008년 11월 4일 제2회 특급뉴스 색소폰 자선콘서트 ▲2009년 10월 12일 특급뉴스창간3주년 기념식 및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한편 지난 2006년 ‘공주뉴스’로 출발, 창간 4주년을 맞이하고 있는 특급뉴스는 창간 2년 3개월 만에 포털사이트 다음(www.daum.net)검색에서 뉴스/미디어 부문 충남 1위를 기록, 명실 공히 충남최고의 대표언론으로 자리매김했다.

▲ 정상화
 

▲ 장소미
▲ 유옥희

 

▲ 사랑만들기

 

▲ 신나남

 

 

 

 

 

 

 

 

 

 

 

 

 

 

 

▲ 한반도

 

 

 

 

 

 

 

 

 

 

 

 

 

 

▲ 전홍남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