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린 앙상블'의 홍미나 단장이 가야금을 연주하고 있다.

인터넷신문 특급뉴스(www.expressnews.co.kr)는 일명 ‘빼빼로 데이’로 불리는 11월 11일 오후 7시 30분 공주대학교 백제교육문화관 컨벤션홀에서 ‘창간4주년 기념식 및 콘서트’를 개최한다.

특사모(특급뉴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주관으로 펼쳐지게 될 이번 창간 4주년 기념식에서는 차량이동봉사, 이·미용봉사, 목욕봉사 등 지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충남곰두리봉사회 공주시 지회에 감사장이 수여될 예정이다.

또한 왕성한 자원봉사활동으로 귀감이 되고 있는 자원봉사자에게도 감사장이 수여될 계획이다.

이날 2부 창간 4주년 기념콘서트에서는 前해바라기 멤버였던 정상화씨 등이 출연한다. 또한 가야금. 해금, 오카리나, 첼로, 키보드 등의 악기로 편성, 아름다운 가을밤을 고운 멜로디로 장식하게 된다.

그리고 3부에서는 자원봉사 공연 77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연주 자원봉사팀 ‘사랑만들기’의 반주에 맞춰 관객과 출연자가 함께 어울려 노래를 부르는 흥겨운 시간으로 진행된다.

한편 지난 2006년 ‘공주뉴스’로 출발, 창간 4주년을 맞이하고 있는 특급뉴스는 창간 2년 3개월 만에 포털사이트 다음(www.daum.net)검색에서 뉴스/미디어 부문 충남 1위를 기록, 명실 공히 충남최고의 대표언론으로 자리매김했다.

▲ ▲ 前해바라기 멤버로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정상화씨가 열창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