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여성단체협의회, 총회 열고 새로운 임원진 선출

이순식회장이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김수옥회장에게 축하꽃다발을 전달하고 있다.

신임 공주시여성단체협의회장에 김수옥3·1여성동지회공주지회장이 선출됐다.

공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순식)는  9일 오전 10시 30분 시청소회의실에서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회를 열었다.

이날 총회에는 걸스카우트공주지구, 여성농업인공주연합회, 대한어머니회공주지회, 대한전몰군경미망인회, 한국부인회공주지회, 3·1여성동지회공주지회, 공주새마을부녀회, 생활개선회공주지회, 공주여성의용소방대, 여성자원봉사회, 대한적십자공주지회, 전국주부교실공주지회, 케어복지회공주지회 등의 임원진이 참석했다.

이순식회장은 인사말에서 “1년 동안 여성의 지위향상과 여성복지증진을 위해 아낌없이 성원해준 여러분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공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9일 시청소회의실에서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회를 열었다.

전선규부시장은 격려사에서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에 힘입어 시정발전에 큰 도움이 됐다”며 “여성을 위한 인프라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임시의장으로 선출된 조춘자전국주부교실공주지회장의 진행으로 새로운 임원진 선출이 있었다.
 
먼저 강임금공주새마을부녀회장과 김수옥3·1여성동지회공주지회장이 추천됐으며, 투표에 의해 총 41명 중 28표를 획득한 김수옥회장이 공주시여성단체협의회장으로 선출됐다.

여성단체협의회원들이 투표를 하고 있다.

김수옥회장은 취임사에서 “사랑과 화합으로 이끌겠다”며 “공주여성단체협의회의 위상제고와 여성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는 부회장에 강임금공주새마을부녀회장과 김혜숙여성자원봉사회장이 선출됐으며, 감사에 이춘옥공주여성의용소방대장이 선출됐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