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뉴스에 '김덕수의 파워칼럼'을 연재하고 있는 공주대 김덕수 교수가 새 책 '게임의 법칙으로 자기 경영을 하라'를 출판,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주뉴스에 ‘파워 칼럼’을 연재하는 김덕수 교수가 최근 ‘게임의 지배법칙으로 자기 경영을 하라’는 책을 출간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책은 김 교수가 진행하고 있는 인터넷 강좌 ‘파워 리더십’의 내용을 일반 독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새롭게 정리한 것이다.

특히 공주대학교에서 가장 많은 수강생을 확보하고 있을 만큼 그의 교양강의는 학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김 교수가 이 책의 서문에서 밝힌 “타인이 만들어 놓은 게임의 법칙에 얽매이는 게 아니라 자신이 만든 게임의 법칙 속으로 경쟁자를 끌어들여 게임을 지배할 때 승리의 여신이 찾아 온다”는 주장은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많은 것을 시사해준다.

항상 새로운 시각과 역사를 바라보는 통찰력으로 매일 3시간씩 글쓰기 작업을 하고 있다는 김 교수는 현재 ‘과연 우리나라에 진정한 진보와 보수가 존재하는가?’라는 주제로 책을 집필하고 있다고 한다.

또 김 교수는 삼성그룹을 비롯한 대기업, 정부부처, 지방자치단체, 교육 관련단체, 여성단체에서 활발한 강연활동을 하면서 공주지역의 특산품, 유명 음식점 등을 전국적으로 널리 소개하는 공주의 홍보맨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기회에 김 교수가 펴낸 책 ‘게임의 지배법칙으로 자기 경영을 하라’의 1독을 권하고 싶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