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원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에서 지원하는 2020 꿈의 오케스트라 ‘세종’ 단원 모집을 한다. 모집 대상은 오케스트라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세종시 지역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1~6학년까지이며, 다자녀 가정 외 여러 대상의 취약계층을 우선으로 뽑고 있다.

꿈의 오케스트라 ‘세종’은 2016년 4월부터 시작하여 상반기에는 단원 아동들의 변화된 모습을 주변인에게 선보이며 중간 점검을 하는 향상 음악회와 연말 1년간 갈고 닦은 활동의 최종 결과를 학부모와 지역사회에 선보이는 정기 연주회가 있으며 꿈의 오케스트라 타 거점기관 또는 지역 내 다양한 오케스트라와의 합동연주를 통해 다른 공동체와 소통하고 조화를 이루는 교류 공연을 매년 개최하고 있다.

작년 정기 연주회에서는 피아니스트 임동찬과 함께 협연 및 단원 솔로 연주가 이루어졌으며, 특히나 올해는 꿈의 오케스트라 10주년 기념 공연 준비를 통해 단원 아이들이 성장하고 꿈을 키워가는 모습들이 기대된다.

모집 기간은 3월 13일 금요일까지며, 모집방법은 세종시청이나 세종문화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일정은 추후 문화원 홈페이지에 공지가 될 예정이며, 자세한 문의는 세종문화원 (044-865-2411)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