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이씨앤지, 사곡중에 장학금 전달
삼이씨앤지, 사곡중에 장학금 전달
  • 송순선 기자
  • 승인 2020.02.1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곡중학교운영위원장(왼쪽), (주)삼이씨엔지 대표 정효선(가운데), 사곡중 이문성 교장(오른쪽)

지난 18일 공주시 사곡면에 위치한 삼이C&G(대표 정효선)는 사곡중학교를 방문하여 장학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삼이C&G는 2015년 사곡중학교와 상호공동발전 MOU협약을 맺은 이래로 6년째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해오고 있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사곡중학교에서는 진로체험의 일환으로 삼이C&G를 방문하는 등 공동의 지역 발전을 위한 노력을 꾀하고 있다.

정효선 대표는“우리 기업이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지역민들의 적극적인 도움이 있었기 때문에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이 되고 싶었다. 학생들이 지역의 발전에 기여하는 훌륭한 인재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베푸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문성 교장은 “지역에 위치한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학생들의 진로를 모색하고 인재를 키울 수 있어 더욱 의미있게 다가온다. 삼이C&G의 장학금을 전달받은 학생들이 더욱 학업에 열중하며 아낌없이 받은 사랑을 남들에게 베풀 것을 약속하였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지역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장학금을 의미있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삼이C&G는 2006년 연기군에서 공주시 사곡면으로 이전하여 투수블럭을 제작하는 업체로 업계 10위안에 드는 여성기업가의 파워가 돋보이는 기업이다.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공로로 2018년도에는 대통령표창을 수상하였을 뿐만 아니라, 지난해에는 자랑스러운 충남인상을 수상한 정효선 대표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더 많은 나눔 활동과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특급뉴스의 정론은 독자들이 지켜주고 계십니다. 특급뉴스 후원동참 (농협) 421-01-159467 주식회사 특급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