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진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공식 유튜브 ‘씀’ 출연
이강진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공식 유튜브 ‘씀’ 출연
  • 김광섭 기자
  • 승인 2020.02.1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오후 2시 ‘씀:됐고 칭찬해’, 네시 ‘시사타파TV’ 게스트로 참여

이강진 예비후보가 14일 유튜브 채널, ‘시사타파TV’에 출연한다. 금일 오후 4시, 진보진영을 대표하는 유튜브 채널 중 하나인 ‘시사타파TV(대표 이종원)’의 생방송에 게스트로 참석한다.

이 예비후보는 이날 ‘시사타파TV’에 출연해 이해찬 당대표를 오래 보좌한 경험을 소개하고 세종시 출마 의지를 피력한다. 이어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 4관왕 석권, 문재인 정부의 코로나-19 대응, ‘미래통합당’, ‘바른미래당·대안신당·민주평화당’의 합당 등 주요 현안에 관하여 이야기할 예정이다.

이강진 예비후보 측은 “더불어민주당은 2018년 ‘씀’을 개국하며 유튜브를 통한 홍보를 강조해 왔기에 발맞추는 것은 당연하다”며 “이번 출연으로 세종시 현안에서 더 나아가 국민적 관심사에 대해서도 소신을 밝혀 나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아울러 “세종시민들도 이 예비후보에게 궁금한 점을 실시간 댓글로 물어달라”고 관심을 촉구했다.

한편, 이강진 예비후보는 유튜브 채널 ‘이강진TV’를 통해 꾸준히 소식을 전하며 유권자들을 만나 왔다.

 

특급뉴스의 정론은 독자들이 지켜주고 계십니다. 특급뉴스 후원동참 (농협) 421-01-159467 주식회사 특급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