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재단은 12월 11일 리솜스플라스 제라늄홀에서 충남 문화예술분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충남기부문화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충남기부문화컨퍼런스는 충남문화재단의 기부금품 모집사업의 일환으로 2019년 충남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기부를 해준 기부자 초청 및 문화예술인을 초청하여 감사한 마음 전달과 동시에 충남에 문화예술 분야 기부문화가 지속적으로 확산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추진하는 행사다.

이 날 행사는 총 3부로 이루어지며 ▲ 1부 행사는 충남문화재단 기부금품 모집사업 현황보고 및 후원결과 공유의 장, ▲ 2부 행사에서는 솔비(대중연예인 및 아티스트)가 문화예술의 긍정적 영향 및 문화예술 후원의 중요성에 대해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 마지막 3부 행사에서는 만찬 네트워킹을 통해 문화예술인들간 정보공유 및 화합의 장을 마련한다.

충남문화재단 맹붕재 대표이사 직무대행(기획경영부장)은 “올 한해 충남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해 기부해주신 마음에 감사하다”고 말하며, “앞으로 문화예술분야 에 대한 기부가 확산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충남기부문화컨퍼런스」는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 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사항은 충남문화재단 문화사업팀(041-630-2914)로 신청 및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