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식, “참신한 아이디어 돋보여”
로컬 푸드 광역직거래센터에서도 판매
이순주, “신제품 개발 위해 더욱 노력할 것“

지난 22일 충남 전국 최초 로컬푸드 광역직거래센터개장식에서 양승조 충남도지사와 신원식 대전MBC사장 등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순주 치즈하우스(대표 이순주)에서 ‘경옥고 이순주수제요거트’를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순주 치즈하우스 대표는 지난 22일 충남 전국 최초 로컬 푸드 광역직거래센터개장식에도 참석해 ‘경옥고 이순주수제요거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날 개장식에 참석한 양승조 충남도지사를 비롯한 신원식 대전MBC사장은 ‘경옥고 이순주 수제요거트’를 시식해 보고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리고 이순주 대표가 최선을 다해 신제품 발굴에 노력하는 모습에 감탄하며 격려했다.

평소 이순주 치즈하우스 제품을 애용하는 영화배우 정희태도 ‘경옥고 이순주 수제요거트’ 출시를 축하하는 인증 샷을 보내며 응원했다.

청신목장에서 갓 짜낸 신선한 우유로 만든 이순주 치즈하우스의 ‘경옥고 이순주 수제요거트’는 오로지 고객의 건강만을 생각해 대표적인 보약으로 잘 알려진 경옥고를 첨가한 제품으로, 이순주 대표가 고객을 사랑하는 따뜻한 정이 묻어나오는 제품이다.

이순주 대표는 “경옥고는 노인을 아이로 돌아오게 할 정도로 원기를 보충해 주는 명약으로 알려져 있으며, 저희 수제요거트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이 더욱 활기차고, 오래오래 만수무강하시기를 기원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갓 짜낸 우유와 함께 경옥고를 첨가해 ‘경옥고 이순주 수제요거트’를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이순주 치즈하우스는 앞으로도 꾸준히 신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청신목장 이순주 치즈하우스 제품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께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공주시 웅진동에 사는 유모씨(54)는 “ ‘경옥고 이순주 수제요거트’를 먹다보니 피곤함이 줄고, 활력이 솟아나는 것 같아 줄곧 이 제품을 먹고 있으며, 주변 사람들에게도 제품을 적극 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충남 공주시 정안면 사실길 29-1에 있는 이순주 치즈하우스에서는 1등급원유로만 만든 수제치즈, 수제요구르트, 유제품, 목장체험, 피자체험, 구워먹는 치즈, 밤 요거트를 만들고 있으며, 수제치즈체험, 수제피자체험, 목장체험 등을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이순주 치즈하우스대표 이순주 ☎010-3421-6356로 하면 된다.

 

영화배우 정희태 씨가 '경옥고이순주수제요거트' 인증샷을 찍고 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