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정명학교(교장 조충식) 전공과 과정 38명의 학생들은 11월 21일 창의적체험활동(진로활동) 현장체험학습을 위해 공주시에 있는 메가박스 영화관을 방문했다.

이날은 전 세계가 기다려온 최고의 기대작‘겨울왕국2’가 드디어 개봉한 가운데 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최초 사전예매량 110만 장 돌파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하며 심상치 않은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여서 학생들이 몰입도를 높였다.

여러 제약으로 인해 지역사회의 영화관 이용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이번 체험활동은 자주 경험해보지 못하는 대중문화를 체험해보는 뜻깊은 체험활동이 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영화 관련 직업군을 탐색하고 직무 내용을 살펴보며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이날 영화관에 방문한 학생들은 개봉작 ‘겨울왕국 2’를 보면서 팝콘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영화관을 다녀온 전공과 1학년 학생 서세원은“보고 싶었던 영화를 영화관에서 개봉당일에 볼 수 있어서 정말 기뻤다”라며 또 한번 체험을 해보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덧붙여 담당자 유기송 교사는“전공과학생들에게 다양한 직무관련 경험제공과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현장체험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