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 발전기금 합동 기탁식 및 전광판 제막식
공주대, 발전기금 합동 기탁식 및 전광판 제막식
  • 유미영 기자
  • 승인 2019.09.1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일주, 박상흡, 한경자, 한종동, 엄순천, 장원석 농협 공주대지점 등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는 17일 대학본부 5층 중회의실 및 중앙도서관 앞에서 대학 발전기금 합동기탁식 및 전광판 제막식 행사를 가졌다.

대학 발전기금 기탁은 이일주 교수, 박상흡 교수, 한경자 여사, 한종동 SK텔레콤 중동대리점 대표, 엄순천 삼성컴랜드 대표, 장원석 MG삼성새마을 금고 이사장이 각각 1,000만원을 기탁하고, 특히 단체로 NH농협은행 공주대지점이 4,210만원 상당의 현물을 기탁했다.

합동 기탁식 행사는 원성수 총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교수, 기탁자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서 전달, 감사패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서 NH농협은행 공주대지점이 기탁한 중앙도서관 앞에 설치된 전광판 제막행사를 가졌다.

한편, 공주대 발전기금은 장학금, 도서확충, 교육시설, 학술연구 등 인재육성과 학문발전을 지원하는데 소중히 사용되고 있다.

발전기금 고액기부자를 대상으로“공주대 명예의 전당”에 함자를 등재하는 등 대학내 국제교육원 및 평생교육원 개설강좌 수강료, 국민체육센터 이용, 대천수련원 이용 등 각각 할인 혜택을 부여하여 기부자 예우를 다하고 있다.

특급뉴스의 정론은 독자들이 지켜주고 계십니다. 특급뉴스 후원동참 (농협) 421-01-159467 주식회사 특급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