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GFCA동양미래예측학최고위과정 제9기 개강

동양미래학자 소재학 교수

사람들은 누구나 성공을 원한다. 성실한 노력이 성공을 위한 정도인 것은 사실이지만, 세상은 분명 성실한 노력만 가지고는 부족한 부분이 있다. 따라서 현대에 많은 석학들은 성공의 최우선 요인으로 미래 사회의 변화를 알고 이에 대비할 것을 강조하고 있으며, 미래학이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시대에 개인의 성공과 실패의 시기를 분석할 수 있는 동양미래예측학을 창시하고, 10년 주기 인생 사계절 ‘석하리듬’을 개발한 대한민국 미래예측학박사 1호 소재학 교수가 직강으로 진행하는 ‘동국대 GFCA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이 제9기를 맞이했고, 소 교수는 오는 9월 5일(목)과 19일(목)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동국대학교 학술관 286호에서 공개특강을 진행한다.

1차와 2차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번 공개 특강에서는 음양오행, 주역, 사주명리학, 운명, 사주학 평생 공부해도 답 안 나오는 이유 등 동양역학의 오해와 진실을 파헤친다.

동양미래예측학 석하명리와 인생사계절 석하리듬을 통해, 뜬구름 잡는 역학이 아닌 원리를 제대로 알고 배우는 올바른 동양미래예측학은 누구나 어렵지 않게 공부할 수 있으며, 불확실성의 시대인 현대를 보다 성공적이며 행복하게 만드는 지혜가 될 수 있다.

‘정확한 성공과 실패의 시기, 자신만의 때를 찾을 수 있는 유일한 과정! 보다 행복하고 성공적인 인생, 제2의 인생을 위한 필살기’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있는 ‘동국대 GFCA 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에서는 대표적인 동양미래예측학 석하명리를 통해 음양오행, 십간십이지, 사주명리학의 모든 이론들에 대한 성립 원리, 검증 가능한 성명 작명법, 명쾌한 격용 분석법, 타고난 선천 성격적성 및 진로적성 분석법, 이유 없이 좋아 지고 싫어지는 시기와 콩깍지의 유효기간 찾는 법, 최상의 배우자 만나는 시기와 이혼시기 분석 방법 등을 배운다.

동양미래예측학 석하명리는 미신적 요소의 역학이나 점술이 아니고, 논리적인 이론을 통해 규칙적으로 성공과 실패의 시기를 분석하고 예측할 수 있는 유일한 미래예측 학문이다.

동양미래예측학 석하명리는 평생 공부해도 답이 나오지 않는 기존의 사주명리학과 구분하기 위해 ‘논리로 푸는 사주명리학’ 혹은 ‘현대사주명리학’ 이라고도 하며, 태어난 시점에 대한 태양 에너지 분포도 분석을 통해 지구의 공전과 자전에 따른 주기적인 변화와 흐름을 예측하는 자연과학이다.

교육과정은 1년 2학기 과정으로 1학기 16주는 동국대학교 학술관에서 수업을 진행하고, 2학기 20주는 서초동 GFCA(미래융합인재아카데미) 강의실에서 진행하며, 역학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부터 기존 사주명리학을 강의하는 강사까지, 20대 후반부터 80대까지 폭넓은 학생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역학이나, 사주명리학을 전혀 모르는 왕 초보자도 원리 위주의 학습을 통해 어렵지 않게 공부할 수 있고, 1년이면 성공과 실패의 시기 예측 능력을 습득하여 자신 및 주변의 진로 선택 및 상담을 해 줄 수 있도록 실생활이나 실전에서 활용도가 높은 과정이며, 학문을 마스터 할 때까지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재수강이 가능하다.

과정 수료 시에는 동국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GFCA미래융합인재아카데미 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고, 소정의 절차를 거쳐 명리진로적성상담사 혹은 동양미래진로적성상담사 1급,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또한 직장 생활이나, 생업 관계로 결석이나, 공부할 시간이 부족한 이들을 위해 수업을 녹화해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한 ‘석하명리’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어렵지 않게 평생 사주 분석과 타고난 성격적성 및 성공과 실패의 시기 등을 분석할 수 있다.

GFCA 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 책임교수인 소재학 교수는 그동안 방송매체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양오행, 주역, 사주명리학, 운명 등 동양역학의 오해와 진실을 파헤치고, 자신이 개발한 동양미래예측학 석하명리와 인생사계절 석하리듬을 공개하며 예측능력과 우수성을 꾸준히 알려 왔다.

동국대 GFCA 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과 풍수지리(+관상)최고위 과정 중국 서안 답사

아울러 주역, 사주명리학, 풍수지리 등 동양 역학(易學)의 미신적 요소와 신비를 벗기고 합리적인 이론체계를 갖춘 동양 미래예측학으로 승화시키는 역할을 주도해 오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대학원 석사 박사과정에 동서양미래학 융합강좌를 개설해 서양미래학자와 공동으로 미래예측 방법론을 연구 개발하는 등 동양 역학의 과학화와 동서양 미래학 융합연구를 선도해 오고 있다.

소재학 교수는 자신이 개발한 동양미래예측 방법론 10년 주기 ‘석하리듬’과 이를 활용해 대한민국 국운과 산업 각 분야별 미래전망 등에 대한 내용으로 국제미래학회 서양미래학자와 공동으로 저술한 미래학 저서 ‘전략적 미래예측방법론 Bible’과 ‘대한민국 미래보고서’ 등은 각각 문화체육관광부 추천 세종우수학술도서로 선정되기도 했다.

소재학 교수는 현재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 명리미래예측전공 주임교수, 한국동양미래예측학회(KOFS) 회장, 재)하원정미래학회 및 한국성명작명학회(KNS) 회장, 4차산업혁명 포럼 및 미래예측포럼 고문, 국회미래정책연구회 및 국제미래학회 동양학위원장, 서울신문 STV 및 한컴 그룹 등 각 기업의 경영 자문 및 고문 등으로 활동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