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공주사진전 금상 배재환, ‘산성시장야행’
제28회 웅진전국사진공모전 금상 송근선 ‘작업’
최근태, “백제문화제에도 관심을”
심규덕, “아름다운 공주 널리 알려”
한용상, “공주지부, 충남사진발전에 크게 기여”

테이프컷팅을 하고 있다.

 

2019 전국사진공모전 및 제42회 공주시지부회원전과 제28회 웅진전국사진공모전 시상식이 24일 오후 5시 공주문화원 전시실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심규덕 공주시 문화관광복지국장을 비롯한 김명태 예총공주지회장, 박경배 공주음악협회장, 김두영 충남미술협회장, 한용상 사진작가협회 충청남도지회장, 충남 각 시군 지회장, 사진동호회원 등이 참석했다.

시상식은 국민의례, 시상식, 환영사, 축사, 테이프커팅,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아름다운공주사진전 금상은 배재환 씨의 ‘산성시장야행’이 수상했다. 웅진전국사진공모전 금상은 송근선 씨의 ‘작업’이 수상했다.

최근태 사진작가협회 공주지부장은 “공주사진작가협회는 충남에서도 가장 오래된 역사를 지닌 지부로, 해마다 전국 각지에서 800여점 이상의 훌륭한 작품을 출품하고 있다.” 며 “오늘 상을 받은 수상자들에게 축하를 드리며, 오는 9월 28일 개최하는 제65회 백제문화제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심규덕 공주시문화관광복지국장은 “이번 공모전에 아름답고 훌륭한 작품을 출품해주신데 감사드린다”며 “사진공모전이 공주의 아름다움을 전국에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용상 사진작가협회 충남도지회장은 “공주지부는 충남 사협의 핵심적인 역할을 해주고 있는 지부로, 사진저변 확대와 충남사진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공주지부는 1987년 7월 공주지부로 인준을 받아 이상우 초대지부장이 취임, 30여년의 역사와 전통이 있는 지부로, 백제문화제사진촬영대회, 백제문화제사진전, 공주사진작가협회회원전 및 협동전, 웅진전국사진공모전, 전국사진강좌, 공주10경 및 문화전국사진공모전, 공주명소전국사진공모전, 아름다운공주 전국사진공모전 등을 통해 아름다운 공주를 전국에 알리고 있다.

 

아름다운공주사진공모전에 배재환 씨가 금상을 수상하고 가족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있다.
심규덕 문화관광복지국장과 이장열 작가가 사진을 감상하고 있다.
웅진전국사진공모전 송근선 씨가 금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웅진사진공모전 은상 시상식
웅진사진공모전 동상시상식
웅진사진공모전 가작시상식
웅진사진공모전 입선 시상식
아름다운공주사진전 금상 시상식
아름다운 공주사진전 은상 시상식
아름다운 공주사진전 동상시상식
최근태 지부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심규덕 문화관광복지국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한용상 충남도지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축하떡을 절단하고 있다.
아름다운공주사진전 금상 수상작품 배재환, 산성시장야행

 

Tag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