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씨지브이세종‘레드슈즈’·메가박스세종‘이자벨’상영

아기와 엄마가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최신 개봉작을 관람하는 ‘맘스 위드 무비’ 7월 행사가 오는 30일 종촌동 씨지브이세종과 조치원읍 메가박스세종에서 진행된다.

맘스 위드 무비는 세종시가 씨지브이세종, 메가박스세종과 함께 추진하는 시정 3기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세종’ 공약의 일환으로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진행된다.

올해 여섯 번째로 마련되는 7월 프로그램의 상영작은 시민들과 영화전문가가 참여한 상영작선정위원회 심사를 통해 ‘레드슈즈’와 ‘이자벨’ 이 선정됐다.

상영작은 이번 행사가 방학 및 하계휴가 기간에 열리는 점을 고려해 그동안 참여가 어려웠던 직장맘들이 많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아이와 어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로 정했다.

영화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아이 동반여부와 상관없이 시민 누구나 22일부터 29일까지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familynet.or.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예매하면 된다.

이번 맘스 위드 무비 상영은 오는 30일 씨지브이세종에서 오전 10시부터, 메가박스 세종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영화관에서 예매 여부를 확인 후 표를 발급받아 입장하면 된다.

맘스 위드 무비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관계팀(☎ 070-4239-6486, 65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