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립미술관에서는 오는 5월 25일 토요일, 유네스코(UNESCO)가 선포한 ‘세계문화예술교육 주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19년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운영단체별 자체진행 방침에 따라 미술관내 야외체험장에서 운영합니다. 지역주민 및 미술관을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백제문양 놀이터-탁본뜨기 & 액자 꾸미기’ 무료체험을 25일 오전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선착순 100명 한정 운영한다. 예약자 우선진행하며 미술관 입장료는 별도이다.

또한 임립미술관에서는 2019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백제를 그리자! 나도 만화가” 2기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백제를 그리자! 나도 만화가!"는 즐거운 토요일, 예술 놀이를 통해 친구와 가족이 함께 타인에 대한 이해와 배려심을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행복한 미술 창작 체험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은 우리 지역 공주를 중심으로 백제의 역사와 가치를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고, 다양하고 재밌는 미술활동을 통해 역사적 스토리를 만화로 재구성하여 표현한다.

쉽고 재치있게 접근 할 수 있는 만화그리기 프로그램으로 가족과 함께 또는 친구들과 함께 임립미술관에서 감성적인 토요일을 만들 수 있다.

백제의 역사와 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즐길 수 있는 꿈다락토요문화학교, “백제를 그리자! 나도 만화가!"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

운영기간 : 2019.8.17.~11.30, 매주 토요일 10:00~13:00

모집대상 : 초등학교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